남성 그루밍 스웨거, '후디'로 패션 도전!

    hyohyo
    |
    20.01.20조회수 4552
    Copy Link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대표 추혜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SWAGGER)가 2020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의류 라인을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를 추가한다.

    첫 의류 아이템으로는 후드 아이템을 선택했다. 총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이번 라인은 'Re – Imaging Millenials'라는 슬로건으로 밀레니얼 트렌드를 재해석한 유쾌하고 장난기 가득한 컬렉션으로 꾸몄다.

    이번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며 유통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해 클래식한 후드 스웨트 셔츠에 다양한 로고 플레이와 스트릿한 스웨거만의 감성이 담긴 디테일이 특징이다.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의 보타이 심볼을 재해석한 스웨거만의 자유분방한 SWAG LIFE 슬로건을 프린트 하는 등 동시대의 트렌드에 오마주를 표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힙합 음악에서 많이 들어본 Rollin’ 슬로건의 프린트, 스웨거 브랜드 로고가 크게 들어간 롤링 후드와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에 유니크한 피그먼트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SWG 후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 구성 그리고 얇고 힘없는 원단이 아닌 헤비웨이트 쭈리 안감을 사용해 볼륨 있는 두께감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스웨거의 첫 의류 라인인 후디 컬렉션은 이 브랜드의 공식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뷰티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