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베스트셀러 ‘MMT 0001’ 인기 비결은?

    강지수 기자
    |
    20.01.20조회수 4969
    Copy Link



    제화 컴퍼니 금강제화(대표 주병혁)의 남성화 ‘MMT0001’가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며 금강제화의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MMT0001는 1954년 금강제화 설립 당시부터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리갈의 초창기 아이템으로, 소비자 물가 지수 측정 품목으로 지정되었을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11년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후, 중장년층과 젊은층에게도 가장 인기를 끄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반세기 이상 사랑 받은 MMT0001은 윙팁(W자형의 앞부리 장식)과 펀칭 장식의 기본 외형에, 소가죽 내피를 사용해 땀흡수가 뛰어나다. 또한 잘 닳지 않는 좋은 재질의 굽을 사용해 오랫동안 신을 수 있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는 돌고 돈다란 말이 있듯, 금강제화를 대표하는 MMT0001의 인기도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더 철저한 준비로 최상의 상품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금강제화 브랜드 중 매출을 리딩하고 있는 리갈은 최상의 소재 선택, 공정, 품질관리, 고객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기본에 충실한 정통성으로 승부하고 있다. 숙련된 기능자들이 소재 재단부터 사전 기술지도를 진행하고 조립, 완성단계까지 수시로 품질 검사를 거친다. 완성 후에는 전수검사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