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라인, “슈스스TV”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선정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8.01조회수 7216
    Copy Link



    [사진 제공_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스타킹 보정속옷 애슬레저 레깅스 전문 브랜드 ㈜미즈라인이 유튜브채널 ‘슈스스TV’로 핫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금일 2019년 8월 1일부터 ㈜미즈라인의 전속모델이 되는 한혜연씨는 최근 MBC의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서 그녀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많은 공감을 사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에서도 한혜연만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스타일링 조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컨텐츠를 통해 유튜브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미즈라인 관계자는 “한혜연의 뛰어난 스타일링 능력을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스타킹 보정속옷 에 대한 이해도와 패셔너블 컨셉의 전문 지식을 전달해 주는 조력자가 될수있다는 슬로건 으로 미즈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전했고, 몸매 보정에 관련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충분한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여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즈라인은 그동안 2015년~2017년 박하선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강소라와 함께 해오면서 국내 여성들을 위한 최상의 바디 밸런스를 선사해 더욱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 나도록 끈임 없이 개발, 연구 중에 있다.

    또 대한민국 홈쇼핑 업계 1위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에 증가하는 애슬레저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하여, 올 4월 중국 청도 현지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 또한 앞두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