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롭, BSR(Ballop Sport of Resort) 시리즈 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밸롭, BSR(Ballop Sport of Resort) 시리즈 주목!

Thursday, May 16,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413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밸롭 스포츠가 리조트룩인 BSR(Ballop Sport of Resort) 시리즈를 출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지중해연안 몬테네그로 유명 휴양지의 베네치안스타일 문양과 4계절이 뚜렷한 지역 특성에서의 영감을 얻어 기능성과 패션이 가미된 4계절 룩이다.

밸롭스포츠는 2018FW시즌에 여성용 에슬레져 의류와 남성용 언더레이어를 출시하면서 워터스포츠라인과 실내스포츠라인업을 갖추며 온라인 몰과 백화점, 아울렛 등으로 공격적인 유통망을 확장해왔다. 2019SS시즌에 출시되는 밸롭 BSR라인은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수 있는 패션성과 기능성을 갗춘 라이프스타일웨어까지 출시하며 토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은학 밸롭의류디자인을 총괄 팀장은 "이번 시즌 BRS라인의 기획특징은 베네치안 문양을 디자인 곳곳에 활용하여 레트로 감성을 자극함과 동시에 전통적으로 내부에 표기하던 사이즈 표기를 디자인요소로 풀어 소매나 의류 밑단 외부에 표기함으로 밸롭BSR만의 디자인요소로 승화시켰으며, BSR라인만의 독특한 기능으로 쿨 웜 액티브 Intensity등 외부의 온도변화에 따라 소매에 표기된 마크의 칼라가 변함으로써 소비자가 온도 변화에 알맞는 최적화된 의류를 쉽게 선택할수 있도록 하는 등 기능성에 역점을 두었다"고 설명한다.

'Gallop Lightly with BALLOP'일상생활에서 밸롭과 함게 가볍게 달리자”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기존의 마도로스키 로고에서 날개를 형상화한 신규로고로 B.I까지 교체한 밸롭스포츠는  국내최초 리조트룩 컨셉의 BSR라인으로 출사표를 던지면서 2019년 15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있다. 이를 위해 밸롭은 온라인 전문인력을 강화하여 무신사, 29cm, 신세계 전문몰, 자사몰등 온라인 영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년대비 150% 늘어난 백화점,아울렛 40개 매장 확대를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