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앤드지, '류승범롱패딩' 공동구매로 판매율↑

    안성희 기자
    |
    18.10.12조회수 21928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앤드지가 롱패딩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다. 겨울시즌 캠페인 모델로 류승범을 선정, 3가지 스타일의 롱패딩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그리고 '류승범의 쇼미더스타일 777' 프로모션을 진행, 오는 21일까지 최대 777명이 공동구매에 참여하면 15만9000원 가격에 롱패딩을 판매할 예정이다.

    앤드지가 제안하는 롱패딩은 먼저 비즈니스맨을 위해 슈트 위에 롱패딩을 매치하도록 했다. 두번째로 어두운 컬러를 선호하는 남자들에게 밝은 컬러의 롱패딩 스타일링 방법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가죽재킷과 함께 연출하면 멋스러운 롱패딩을 제안하고 있다.

    앤드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배우 류승범의 직접 참여한 리얼 스타일로 남성복 앤드지의 디자인 감성에 류승범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더했다"며 "실제로 류승범이 착용한 앤드지의 맥스더블엑스 구스다운은 2535 합리적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류승범 롱패딩은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인 '디보(DIVO)' 구스다운에 다운 압축 복원력(FILL POWER)을 최대 수준으로 끌어올려 높은 복원력과 보온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감과 탄탄한 볼륨감, 그리고 고기능성 워터 프루프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한 겨울 내내 입기 좋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