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셀럽베어 '크렁크' GS홈쇼핑 진출!

    haehae
    |
    18.10.04조회수 6740
    Copy Link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의 셀럽베어 크렁크가 GS홈쇼핑 대표 브랜드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 등장한다. 크렁크와 GS홈쇼핑이 함께한 프로그램은 오는 6일 오후 10시3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YG엔터테인먼트와 GS홈쇼핑의 콜라보를 의미하는 YG X SHOP 특집으로 진행한다.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인 셀럽 베어 크렁크와 젝스키스 맴버 은지원, 김재덕, 장수원이 함께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YG 캐릭터 아이템 크렁크 맨투맨 세트를 판매한다. 이 세트는 맨투맨 2종과 후드 1종으로 구성했다. 자유분방한 활동성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YG의 캐릭터인 동시에 하나의 아티스트 브랜드로 이미지를 구축했다.

    크렁크는 그 동안 해외 유수의 브랜드 및 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1세대 아이돌인 젝스키스 맴버들이 함께 출연해 오랜 방송 경력을 살린 노련한 입담과 재치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크렁크 맨투맨 세트는 GS샵 모바일, 온라인몰과 YG공식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시작 이전에 GS숍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젝스키스 맴버들의 사인 CD를 전달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