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코리아, 신규 「제인코트」 모델에 경리 낙점

Today's News

< 브랜드 >

튤립코리아, 신규 「제인코트」 모델에 경리 낙점

Monday, Oct. 31, 2016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296
수영복 전문기업 튤립코리아(대표 박용준 www.janecourt.com)가 10월 론칭한 신규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의 전속 모델로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를 발탁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제인코트」의 4가지 상품 라인인 스포츠, 요가, 레저, 라이프스타일 룩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대표 아이템인 레깅스와 스포츠브라, 티셔츠, 후드집업 등이 경리의 건강한 루킹과 자연스럽게 어루러지며 감각적인 애슬레저 스타일로 연출된 것.

신규 「제인코트」는 애슬레저(Athletic + Leisure) 웨어 패션 브랜드로 일상에서도 레저활동을 즐기는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도시적 감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운동할 때 뿐 아니라 일상 다양한 곳에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재현 튤립코리아 「제인코트」 이사는 “「제인코트」는 자사가 오랜 기간 수영복을 제작하면서 다져온 신축성 소재에 대한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엑티브 스타일리시 핏 웨어(Active Stylish Fit Wear) 브랜드다. 최상의 기술력과 소재를 사용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애슬레저 시장의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유통망은 현재 온라인과 마트 위주이며, 우선 전국 이마트 5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