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인터네셔널, 뷰티 나눔 사이트 ‘우야꼬’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동원인터네셔널, 뷰티 나눔 사이트 ‘우야꼬’ 론칭

Monday, Oct. 31, 2016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4180
동원인터네셔널(대표 김범준)이 토털 뷰티 재능 거래 사이트 ‘우야꼬(www.wooyakko.com)’를 론칭했다. 우야꼬는 ‘왜 패션, 뷰티 계열의 상품은 한정돼 있나?’ ‘누구나 연예인들처럼 예쁘게 꾸밀 수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100% 고객 참여형 서비스이다.

관련 재능은 뷰티(헤어+메이크업), 네일, 패션, 플라워며, 위 카테고리에 관한 재능일 경우 어떠한 것이라도 등록할 수 있다.

우야꼬는 누구나 재능을 판매할 수 있고, 모든 뷰티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 패션, 플라워에 관련해 제한 없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받을 수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옷장 정리, 의류 리폼, 나만의 네일 디자인 만들기, 아이라인 예쁘게 그리기, 꽃 시장 가이드 강의 등을 등록할 수 있다.

김범준 대표의 오랜 뷰티 무역 경험을 토대로 공구요청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이는 ‘뭉치면 싸다’라는 모토로 공구요청란에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신청하고 신청 물량이 일정 수량을 넘기면 대량 구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현재 우야꼬는 재능(상품) 판매자를 모집하고 있다. 구매자는 자신이 서비스 받고자 하는 카테고리와 판매자를 선택하고 원하는 날짜, 가격 등을 선택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동원인터네셔널은 해외 수출입사업부, 온라인 사업부, 여행사업부, IT 사업부로 구성된 종합상사다. 해외 수출입 사업부는 미주지역과 중국지역을 대상으로 화장품, 생활 잡화, 위생용품 등을 주 거래품목으로 수출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