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에고 라인, '심리스' 상품군 론칭

    곽선미 기자
    |
    16.10.28조회수 4996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라인 ‘에고(ego)’로 봉재선 없는 심리스(seamless) 요가 의류 ‘샵3d(Shap3d)’를 출시한다.

    '샵3d'는 요가 동작 시 옷이 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봉제선 없는 풀 니팅(Full knitting) 기술을 적용한 요가 상품군이다. 브라톱, 티셔츠, 레깅스, 원피스 등으로 구성했다. 브라톱은 동작하기 편하도록 레이서백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너무 짧지 않은 크롭 길이로 상반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옆 봉제선이 없어 더욱 부드러운 착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땀이 많이 나는 부분은 메시 소재를 사용해 한결 쾌적하다.

    최우일 「헤드」 의류용품기획 팀장은 “요가는 동작 하나하나에 집중해야 하는 운동이다. 이러한 요가를 사랑하는 섬세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이음새가 없는 새 상품라인 '샵3d'를 선보이게 됐다. 「헤드」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여성 스포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귀울여 딱 알맞은 상품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