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알레그리」 온라인 전용 ‘알레그리그레이’ 론칭

    안성희 기자
    |
    16.10.07조회수 7108
    Copy Link
    LF(대표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남성복 「알레그리(allegri)」가 올 F/W시즌 온라인 캡슐컬렉션인 ‘알레그리 그레이’를 론칭한다.

    오늘(7일) 선보이는 ‘알레그리 그레이’는 ‘어포더블 럭셔리’라는 슬로건 하에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브랜드 본연의 혁신적인 소재와 고감도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자사의 LF몰(www.lfmall.co.kr)을 주 유통망으로 하며 오프라인은 남성 클래식 패션의 대가로 통하는 남훈 대표의 남성 편집숍 ‘알란스’ 서울 강남 논현점에서만 단독으로 전개한다.

    주요 상품은 무봉제 고열프레스 방식의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베리안 구스다운트렌치, 「알레그리」 고유의 패턴을 입체감 있게 적용한 맨투맨 등이다. 이외에도 셔츠 니트 팬츠 재킷 코트 등 다양하게 내놨다.




    자사 LF몰 통해 유통, 오프라인은 '알란스'에

    김덕규 「알레그리」 팀장은 “최근 트렌드에 민감하고 소비력을 갖춘 남성들이 가성비에 중점을 둔 가치 소비 경향을 뚜렷하게 보인다”며 “「알레그리」가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온라인 캡슐컬렉션을 제안해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 신규 고객 창출의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레그리」는 ‘아키텍츠오브패브릭스(Architects of Fabrics)’란 브랜드 슬로건답게 2000가지가 넘는 직물을 활용한 혁신적인 소재를 개발해 적용하며, 기능성 트렌치코트와 다운 등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

    첨단 기능성 소재에 테크니컬 테일러링을 가미한 「알레그리」의 다양한 제품은 데일리웨어와 비즈니스웨어의 구분을 두지 않고 패션을 즐기는 많은 남성들과 세계 최대의 남성복 패션 박람회인 ‘피티워모’에서 주목 받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