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벨리끄, 10주년 맞아 ‘더드벨’이라는 새 브랜드로 재탄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1.17 ∙ 조회수 304
Copy Link

드벨리끄, 10주년 맞아 ‘더드벨’이라는 새 브랜드로 재탄생 3-Image



14K 18K 골드 주얼리브랜드 드벨리끄가 10주년을 맞이하여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014년 시작해 10년동안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 및 호텔VIP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드벨리끄는 “HAPPY WITH US”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더드벨’ 이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명을 교체하는 파격적인 행보와 함께 공식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

더드벨 관계자는 “앞으로 신규 주얼리 제작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금 소재, 보석 등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드벨은 Dream, Belief, Love 3가지의 단어를 합쳐 만들어진 브랜드명으로 꿈을 가지고 믿음으로 사랑하며 살자 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더드벨의 로맨틱한 14K 18K 주얼리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리브랜딩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