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케어 화장품 밀크바오밥,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8.18 ∙ 조회수 1,378
Copy Link
밀크바오밥이 18일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4년 연속 화장품(퍼스널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퍼스널케어 화장품 밀크바오밥,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76-Image





태남생활건강 주식회사의 밀크바오밥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고품질 퍼스널 케어 화장품으로 각광받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우유갑 모양의 독창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다수에서도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밀크바오밥은 △모발 및 두피 관리에 좋은 성분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은은한 시그니처 향이 8시간 이상 지속되는 ‘헤어케어’ 라인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바오바브나무 씨앗 추출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바디케어’ 라인 △신생아부터 성장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들로 구성된 ‘베이비·키즈’ 라인 △온 가족을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들로 이뤄진 ‘패밀리’ 라인을 완성해 퍼스널케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했다.

최근 밀크바오밥은 이국적인 여름 밤바다를 연상케 하는 청량한 오션브리즈 향을 지닌 ‘세라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다시마, 바다포도, 감태, 미역, 납작파래 추출물로 이뤄진 오션에너지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로 수분·영양 공급과 보습에도 한몫한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만족도를 높이며 성장을 거듭하는 동시에 업계 발전에 기여하는 브랜드들을 시상, 공표해 격려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합리적, 효율적 소비를 위한 기준을 제시하고자 열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