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앳미 플러스2’에서 모델 송해나가 소개한 다이어트 템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17 ∙ 조회수 1,984
Copy Link
Fashion N의 ‘룩앳미 플러스2’에서 모델 송해나가 바디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템으로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를 소개했다.

‘룩앳미 플러스2’에서 모델 송해나가 소개한 다이어트 템은? 93-Image





지난 12일 방영분에서 필라테스 하기 위해 샵에 방문한 송해나는 운동 갈 때나 스케줄 갈 때 챙겨 다니는 아이템으로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를 소개하며, 체지방 관리를 위해 도움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유럽의 다이어트 신소재 ‘모로실’은 모로 오렌지에서 추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송해나는 제품 패키지의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보여주며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임을 강조했다.

특히 ‘모로실’은 모로 오렌지에서 핵심 성분인 C3G를 추출할 때 당 함량을 98% 이상 제거했으며, 식물성 원료를 농축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룩앳미 플러스2’ 모델 송해나의 바디 관리템으로 등장한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는 새콤달콤한 분말 형태로 가루째 털어먹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으며, 한 포씩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용이해 하루 2포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스키니랩은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로, 홈쇼핑 누적 주문 4,30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