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더카트골프, 성수기 공략 다양한 프로모션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론칭 3주년을 맞아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골프 성수기 라운딩 족을 적극 공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최대 75% 이상의 브랜드 별 혜택 '보테가베네타' '디올' 등 명품 브랜드 상품을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 '나의 골프 퍼스널 스타일' 진단 이벤트 등 최대 쇼핑 혜택과 색다른 재미를 추구했다. 5월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구재회 프로젝트 사업부 상무는 “더카트골프의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입점 브랜드와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역대급 혜택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카트골프는 ‘즐거운 골프 문화를 이끈다’는 취지로 2020년 론칭한 골프 온라인 플랫폼이다. 그 동안 더카트골프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 뷰티 브랜드 ‘헤라’ 등 다양한 외부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줬다.
또한 시즌 별 특정 ‘컬러’를 주제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한데 모아 제안하는 기획전인 ‘팔레트 컬렉션’, 직접 큐레이션한 해외 골프 브랜드 제안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2023년 5월 기준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수는 200개, 전년 동기간 대비(22년 4월 기준) 신규 가입자 수는 200%, 거래액은 160% 증가하며 끝없이 성장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