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편집숍 '포레포레' 가정의 달 기획 풍성
포레포레(대표 이태경)의 프리미엄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포레포레 서울숲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뿐 아니라 성수동 카페거리의 핫플레이스와 팝업스토어를 찾는 MZ세대까지 만족할 수 있는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장미꽃을 증정한다.
오늘(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장미꽃 증정 행사는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포레포레 서울숲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15일 하루 15% 할인을 진행, 포레포레가 큐레이션한 기프트 상품을 추천한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더워지는 5월 기족들과 맞춰입기 좋은 패밀리 & 시밀러(Family & Similar) 기획전과 스니커즈와 샌들 등 슈즈 기획전, 여행족들을 위한 Foret’s Trip 기획전 등도 펼친다.
포레포레는 키즈 의류, 액세서리, 잡화 용품을 포함하여 패밀리를 타깃으로 한' 메리메리(Meri Meri)' 등의 파티용품,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리우드(LIEWOOD)' 등의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여 원스톱 쇼핑 기능을 높이고 있다.
인기 브랜드 '타오' F/W 프리 컬렉션 선봬
미국 폴딩체어 '론체어(Lawn Chair USA)'를 비롯해 성인들까지도 관심을 갖는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트렌디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 '타오(THE ANIMALS OBSERVATORY)'의 ‘Micro Animals’ 테마의 23 F/W시즌 프리 컬렉션(PRE-Collection)이 글로벌 론칭된다. 이번 컬렉션은 작은 동물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귀여운 작은 벌레들, 보이지 않는 유기체들은 아주 작지만 위대한 우주를 구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타오의 Micro Animals’ F/W 프리 컬렉션을 포레포레 서울숲 스토어에서는 오는 15일, 자사몰에서는 16일 만나볼 수 있다.
포레포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나누며, 쇼핑경험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즐거움과 행복함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8년 전통 프랑스 교육 완구 '드제코(DJECO)'와 호주 비치 용품 대표 브랜드 써니라이프(SUNNYLIFE) 총판을 맡고 있는 포레포레는 써니라이프를 6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국내에 론칭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