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에코, 하이킹 슈즈 '울트라 터레인' 컬렉션 선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2.02 ∙ 조회수 2,577
Copy Link
에코코리아(대표 심판섭)의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가 2023년 S/S 시즌 새로운 하이킹 슈즈 울트라 터레인(ULT-TRN) 컬렉션을 공개한다. 울트라 터레인은 등산과 캠핑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하이킹 슈즈다.
오일 처리된 누벅 가죽과 프리미엄 텍스타일의 조화로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에코가 자체적으로 생산한 PFC-free(유해물질 과불화합물 미사용) 방수 멤브레인은 높은 방수력을 발휘해 습한 외부 환경에도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한다. 가죽 또한 태닝 과정에서 사용하는 물의 양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개발된 드라이탄 기술로 탄생한 가죽을 사용했다.
미드솔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초경량 포렌을 사용해 유연성과 탄성을 제공한다. 아웃솔은 미쉐린 고무를 사용한 다각도 홈의 구조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룩뿐만 아니라 면바지, 반바지 등 어떤 코디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남성, 여성 제품 모두 출시돼 자연에서의 모험을 즐기는 커플들에게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남성 라인은 브라운과 베이지, 여성 라인은 그레이와 베이지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