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엠무크,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맞춤형 컬렉션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2.02 ∙ 조회수 2,308
Copy Link
엠케이에프앤씨(대표 김광석)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m.mook)’가 2023년 봄 · 여름 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더블업(Double Up)’이라는 슬로건으로 스타일과 착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규 컬렉션을 공개한 것.
여성 제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데일리 슈즈부터 드레스화, 캐주얼 스니커즈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폭 넓은 제품 라인업을 전개한다. 2023년 올해의 컬러인 디지털 라벤더를 비롯해 선다이얼, 리디시어스 레드, 트리퀄 블루 등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를 제품에 적용했다.
남성 제품은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부슈 스타일의 로퍼를 키 아이템으로 제안해 스타일링 활용도를 높였다. 엠무크는 이외에도 기능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여러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2023 S/S 신규 컬렉션 제품들은 무크몰에서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