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SODA), 새 시즌 위한 ‘남성 플레인 더비 로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31 ∙ 조회수 1,642
Copy Link

소다(SODA), 새 시즌 위한 ‘남성 플레인 더비 로퍼’ 출시 3-Image



[사진 제공: 소다(SODA)]


계절과 계절이 변화하는 그 사이 기간을 일컫는 간절기는 두꺼울 수도 가벼울 수도 없는 날씨와 기온으로 일상 속 우리의 옷차림에 혼란을 준다. 간절기에 더욱 까다로워지는 슈즈 선택에 현명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새 시즌을 위한 완벽한 멀티 아이템 ‘남성 플레인 더비 로퍼(AGM260)’를 선보였다.

소다의 ‘남성 플레인 더비 로퍼’는 심플한 플레인 더비 디자인에 두께감 있는 아웃솔을 적용한 세미 드레스 슈즈이다. 편안하면서도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다가올 S/S 시즌을 위한 멀티 슈즈로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소다의 신규 라스트를 적용하여 내 발을 위해 만들어진 맞춤화와 같은 완벽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풀리는 신발 끈의 번거로움을 없앤 슈즈의 밴딩 라인 역시 깔끔한 디자인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블랙과 브라운, 진 브라운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소다의 ’플레인 더비 로퍼’는 색상과 소재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진 브라운 컬러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차분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포멀룩의 정장과 슬랙스, 재킷 등의 드레스 업 스타일링에 함께할 수 있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는 약간의 광택감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이루어져 세련된 분위기를 만든다. 보다 캐주얼 한 분위기의 댄디한 스타일로 면이나 데님 소재의 베이식 팬츠와 셔츠, 가벼운 티셔츠 등과 함께 매치해 드레스 다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계절과 계절 사이의 만능 멀티 슈즈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소다의 ‘플레인 더비 로퍼’는 전국 주요 소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