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나콘사완 최초 ‘VIP파크골프장 27홀코스 개장식’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17 ∙ 조회수 3,122
Copy Link
골프그룹 나비투어는 태국 나콘사완시내 약 1만평 부지를 이용하여 멋진 레이아웃과 조경으로 탑클라스 VIP파크골프장 27홀 코스를 2023년 1월 10일 개장하였다.
이번 태국 파크골프 개장식에 국내에서는 대한파크골프협회 김영재 부회장, 이경호 처장, 대한노인회 김일호 회장, 경기도파크골프협회 임재홍 회장, 한국 파크골프피닉스 장세주 회장, 한국니탁스 이용만 회장, 나비투어 박인구 회장이 참석했으며 태국에서는 나콘사완시 진다핑 시장, 나짠쓰리 총독 등 국내외 유명인사들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개장식 선언을 하였다.
그리고 나콘사완시 진다핑 시장 등 5명에게 파크골프채 5개 증정식도 하였으며 시타 행사 및 기념촬영으로 개장식을 마무리하였다.
이렇게 나비투어가 VIP파크골프장 개장식을 하게 된 이유는 국내 파크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늘고 있으며 여름철 또는 겨울철에 일반 골프투어처럼 파크 골프매니아들이 골프 메카인 태국으로 파크골프 투어를 많이 갈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이라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골프그룹 나비투어 박인규 공동대표는 “사단법인 대한파크골프협회 공식여행사로써 파크골프 회원들이 최저투어비용으로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나비투어는 파크골프장 촬영을 2월 20일 전후로 SBS방송국과 조율중에 있으며 3월 15일 ~ 3월 20일 경에는 태국 VIP파크골프장에서 태국 제1회 국제대회를 추진중에 있어 국내 많은 파크골프매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그룹 나비투어는 무기명 멤버십 별장 분양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