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 언제나 엣지있게! A.G시리즈 의류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17 ∙ 조회수 1,789
Copy Link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트레이닝 용품 전문 브랜드 쉴드가 22 F/W A.G.S (After Gym Series) Capsule Collection을 선보였다.

쉴드, 언제나 엣지있게! A.G시리즈 의류 선보여 102-Image



▷트레이닝 용품 전문 브랜드 쉴드가 신제품 22 F/W A.G.S Capsule Collection을 출시했다.


운동용품 전문 브랜드로 시작한 ‘쉴드’는 지난 2022년 크롭 탑, 레깅스 등을 시작으로 전문 스포츠 웨어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에 지난 12월, ‘After Gym Series라는 의미의 ‘A.G.S’ 의류 라인업을 가장 먼저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22 F/W ‘A.G.S COZEE’ Capsule Collection은 스웻셔츠, 후디, 넥워머, 조거 팬츠 4종으로 모두 포근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 시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먼저, ‘헤어리 플리스 스웻셔츠’는 가벼운 운동이나 일상생활을 할 때 움직임이 편한 맨투맨 스타일로 데일리 웨어로 딱 좋은 아이템이다. 면과 폴리에스터를 합성한 소재로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헤어리 플리스’ 원단으로 외부 한기를 차단해 일반 플리스보다 뛰어난 보온력을 느낄 수 있다. 보온뿐 아니라 스타일에도 집중했는데 상체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실루엣을 잡아주는 3D 입체 패턴을 더해 편안한 착용감과 착용 시 구김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쉴드 헤어리 플리스 후디 & 넥워머’는 스웻셔츠와 같은 재질로 제작된 후드 제품이다. 거기에 넥워머가 함께 디자인되어 엣지있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후드 부분의 원단은 두 겹으로 제작되어 후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따뜻함을 더했다.
넥워머는 후드뿐 아니라 다른 스웻셔츠에도 코디 가능한 악세서리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쉴드 헤어리 조거 팬츠’는 골반과 엉덩이 부분에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핏이 편안하며 발목 부분에 립 밴딩을 더해 활동성을 극대화하였다. 이 외에도 하이탑 운동화나 워커와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다양한 옷과 코디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쉴드의 ‘A.G.S COZEE’ 컬렉션은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어 출시되어 성별에 맞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색상 역시 베이직한 색상인 그레이와 블랙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쉴드 관계자는 “활발한 생활을 돕는 실용적인 옷이면서도 스타일을 강화한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플리스 재질로 만든 만큼 요즘 같은 겨울에 따뜻하게 내외부 운동을 함께 할 수 어 더 많은 이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의류 라인업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쉴드 22 F/W A.G.S Capsule Collection’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랭킹닭컴에서 특별 25% 할인 진행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