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인터메조 2023 SS 라인업 완료

mini|23.01.17 ∙ 조회수 8,971
Copy Link

코웰패션, 인터메조 2023 SS 라인업 완료 3-Image



코웰패션(대표 임종민,김유진)이 다음달 2월 론칭 예정인 이탈리아 감성의 ‘인터메조’ 2023 SS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터메조 고유의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에 이탈리아의 다양한 클래식 감성을 접목해 하이브리드 포멀을 지향하는 디자인으로 풀어낸 보머재킷, 코튼셔츠, 팬츠가 선 출시된다.

트윌조직으로 이뤄진 티알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보머재킷은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착용 가능하며 셔츠는 스판사가 혼용된 코튼 혼방 원단 2종과 링클프리 처리가 된 코튼100% 체크원단을 사용해 비즈니스, 일반 캐주얼 모두 활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뱀부 원단(대나무추출)을 사용한 그린리프(Green-leaf) 소재로 만들어진 팬츠는 여름철까지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친환경적인 소재와 더불어 허리에 히든밴딩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40~50대 메인 남성 고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터메조는 봄부터 온라인, 홈쇼핑 등 판매를 본격 추진하여 볼륨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코웰패션에서 전개하고 있는 오프라인 브랜드 피파OLP는 백화점과 면세점, 아울렛, 가두상권에도 진출해 상반기까지 40개점 이상의 볼륨화에 집중할 것이며, 2023년 연말까지 월 매출 기준 40억원 돌파를 목표하고 있다.

한편 이탈리아어로 간주곡을 의미하는 'INTERMEZZO(인터메조)'는 오페라의 클라이막스 전 간주곡처럼 독립적이며, 심플하지만 본질 주의적인 감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