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라인, 새해 맞이 ‘렛미메이드 다이어트 이벤트’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09 ∙ 조회수 1,616
Copy Link
다이어트 기업 ‘메이드라인’이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고도비만 여성을 위해 ‘렛미메이드 다이어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메이드라인, 새해 맞이 ‘렛미메이드 다이어트 이벤트’ 실시 86-Image





본 이벤트는 체중 85kg이상의 고도비만 여성에 대해 30kg 감량을 목표로 진행되며, 다이어트를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에 메이드라인만의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컨설턴트의 1대1 밀착 케어를 기반으로, 하루하루 미션을 완수하면 각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메이드라인은 체온 상승으로 땀과 함께 노폐물을 배출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는 물론, 면역력과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체중감량 프로그램들을 통해 요요현상은 최소화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 덕분이며, 이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해가 바뀌면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리뉴얼 함과 동시에 ‘렛미메이드’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된 만큼 건강한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새해 맞이 ‘렛미메이드 다이어트 이벤트’는 의정부점, 양주옥정점, 남양주다산점에서 실시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