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티파니, 락 컬렉션 제품 라인업 확장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1.04 ∙ 조회수 4,060
Copy Link
티파니코리아(대표 마크 제임스 에르켁)의 글로벌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락 컬렉션 제품군 확장 & 락 캠페인을 공개했다. 연대과 포용의 힘에서 영감 받은 티파니 락 컬렉션은 락 뱅글에 이어 반지, 귀걸이, 펜던트로 제품군을 확대한 것.
해당 제품들 은 로즈 골드 등의 다양한 컬러로 이번 1월 신규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표현과 장인정신을 알렸다.
공개한 티파니 락 캠페인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했다. 캠페인 속 로제는 디자인의 다양성과 각각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즈 골드 락 뱅글과 새로 출시된 락 반지를 착용한 로제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준다. 심플한 블랙 미니 원피스에 빛나는 락 뱅글과 다이아몬드 아이템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룩을 연출했다.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로제는 매 캠페인마다 모던한 티파니 여성상을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이번 티파니 락의 정신 또한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표현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