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띠드, 뉴욕 스트리트 담은 골프웨어 ‘꼬띠드’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07 ∙ 조회수 2,173
Copy Link
꼬띠드(대표 황인후)가 골프웨어 브랜드 ‘꼬띠드(Coted)’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꼬띠드(Coted)는 자유를 담은 스트릿 패션과 골프복 패션의 조화를 지향한다.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스트릿 기반의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재치 있는 로고플레이와 운동복 특유의 기능성을 높은 제품을 통해 일상과 라운딩의 경계를 누그러뜨리고 독창적인 골프복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부터 미국 뉴욕 출신 디자이너와 협업한 2023 S/S 시즌 골프웨어를 공개하고 꼬띠드 특유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선물한다.
황인후 대표는 “새로 골프에 입문한 MZ세대들이 골프 특유의 격식 있는 문화를 어렵게 느껴 자신다움을 잃고 플레이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지나치게 경색된 격식에서 벗어나 골프 자체를 조금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꼬디드가 개인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황 대표는 “꼬띠드의 ‘Do Your Golf’를 슬로건이 타인의 시선과 판단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자유로운 골프를 즐겨보려 하는 골퍼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