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CJ온스타일 홈쇼핑 ‘동가게’에서 ‘리포좀 비타민C’ 매진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05 ∙ 조회수 4,889
Copy Link
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지난 3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진행한 CJ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전체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동가게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가수 알렉스가 진행을 맡고 있는 CJ온스타일의 대표적인 인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선보인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국내 최초의 리포좀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에 흡수가 쉽지 않은 비타민C에 차세대 공법인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리포좀 비타민C는 인체 내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의 2중 인지질 막이 유효 성분인 비타민C를 원형으로 감싸고 있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2중 인지질 막이 인체 세포와 유사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체내 흡수에 더욱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포좀 비타민C는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같은 용량을 먹어도 몸에서 흡수되는 비타민C 양이 더 높다. 특히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간편하게 1일 1정으로 비타민C 500mg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제품 섭취 시 기본적으로 흡수율이 높아 굳이 많은 용량의 비타민C를 섭취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는 관리가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6개월분과 14개월분의 2가지 구성으로 진행되었으며 홈쇼핑 특별 상품 판매가 진행되어 최대 수량 구성 및 최저가 행사로 진행되어 당초 준비한 물량을 뛰어넘는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하루틴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 리포좀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을 처음 선보이며 리포좀 비타민C의 기능성을 많이 알리고자 노력했다. 그로 인해 고객들의 리포좀 비타민C에 대한 기대감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쉽게 진출하기 힘들었던 리포좀 비타민C를 국내에 처음 소개한 만큼 앞으로도 하루틴으로 건강한 하루 루틴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하루틴 스마트스토어와 그 외 온라인몰, 그리고 TV홈쇼핑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온라인 신라면세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