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woo1|22.12.05 ∙ 조회수 2,033
Copy Link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는 12월 1일 오후 18시 부산패션비즈센터에서 제9대, 제10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문정수 전부산시장, 부산광역시 송숙희 여성특별보좌관, 부산광역시의회 강철호 의원,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주소령 상근부회장, 부산한복산업협동조합 백기현 이사장,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전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등 부산섬유패션 관련 기관 및 단체, 기업, 학계 및 축하객들이 200여명이 참석했다.
제9대 박만영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2년 동안 부산의 섬유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여러 섬유인들과 함께 노력한 일들이 큰 보람으로 다가오고 또 한편으로 아쉬움도 많은 시간이었다”며 “지역 섬유패션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최병오 회장이 연합회를 더욱 잘 이끌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먼저 고향인 부산에서 섬유패션산업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섬유패션산업은 1960년대 대한민국의 산업화의 주역이자, 세계에서 가장 가난했던 나라를 경제 강국으로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며 “지금까지 해온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의 훌륭한 사업 위에 부산에서만 할 수 있는 사업으로 차별성을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박만영 회장은 최병오 신임회장에게 연합회기를 전달했으며, 최 회장은 그간의 노고를 기리고 박 회장에게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에서 마련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패션비즈=김건우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