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11월 29일 방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02 ∙ 조회수 2,209
Copy Link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이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이하 셋셋남녀)를 공개했다.
드라마 셋셋남녀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일상 공감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로, 주 소비층인 MZ 세대의 시청 패턴을 고려하여 1분 이내의 짧은 쇼츠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기존 웹드라마 형식에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제작을 맡은 점도 드라마의 완성도를 기대해볼만 하다. 특히 일회성의 짧은 브랜디드 콘텐츠가 아닌 16 부작의 연속성 있는 드라마 형식의 기획이라는 점도 기존에 보기 힘든 형식으로 기대되는 특징이다.
드라마 셋셋남녀는 남녀 대학생 6명을 주인공으로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패션/쇼핑 관련 에피소드를 소개팅, MBTI 등과 같은 주제로 풀어내는 가볍고 유쾌한 공감 드라마이다.
셋셋남녀는 11월 29일 '탑텐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한 편씩 4주간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탑텐몰 관계자는 "이번 첫 방영을 기념하며 자사몰에서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하며 "프로모션은 컨셉충 테스트(MBTI), SNS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에피소드 공개 이후 정주행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몰은 신성통상의 공식 온라인물로, 자사 브랜드(지오지아,앤드지,올젠,에디션,탑텐,폴햄,프로젝트엠,티메이커,탑텐키즈,폴햄키즈)와 색다른 시선으로 셀렉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인 취향 큐레이션 서비스 ㅌㅌ#(투투샵)으로 구성되어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