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예신 양산 d’ Avenue’ 지점 신규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25 ∙ 조회수 1,945
Copy Link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이 양산 d’ Avenue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예신은 체온 관리를 통해 체중 감량 관리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신진대사의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데, 체온 관리를 통해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로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건강한 다이어트와 함께 요요 현상을 방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예신은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개인별 체형 및 체질 분석을 통해 1대 1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목표 몸무게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는 시스템인 -8kg 책임 감량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업체 측은 “체온 다이어트는 우리 몸에서 1도의 체온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덜 찌게 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예신 양산 d’ Avenue 관계자는 “1대 1 맞춤형 상담과 현재의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체질, 체형 분석을 통해 바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체질, 체형 분석을 통해 맞춤형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