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여행기 '#낭만도시', 인도네시아 지진으로 촬영 취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25 ∙ 조회수 1,401
Copy Link
#낭만도시’ 시리즈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불가능해진 해외여행으로 무너진 전 세계 관광 인프라를 회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낭만도시’는 시즌 2 방영을 위해 11월 29일 인도네시아 방문 예정이었으나, 지난 21일 강력한 지진으로 피해가 극심한 가운데, 수색작업이 펼쳐지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의 촬영이 불가능하다 판단되어 촬영 일정을 잠정 연기하였다.
이어 “’#낭만도시’ 시즌 2는 한국 편으로 빠르게 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편은 2023년 인도네시아 한국 수교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편을 편성해서라도 시청자분들에게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테드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그램 특성상 여행지의 평온하고 아름다운 모습들을 촬영하는 것이 지진으로 인해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괴로워하는 현지 이웃들을 외면하는 행위로 느껴져 이와 같이 판단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인도네시아 서자바주 지진으로 인한 피해자 및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현지 촬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제작 관계자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리고, ‘#낭만도시 – 인도네시아 편’을 응원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과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