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2주 만에 440만뷰 돌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11.23 ∙ 조회수 4,353
Copy Link
세정(대표 이훈규)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 광고로 화제를 모은다. 이번 F/W 광고 캠페인 영상인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가 공개 2주(11/7~11/21)만에 조회수 440만회를 돌파한 것. 그동안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함께 선보인 광고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시간 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수치다.

또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1위에도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웰메이드가 지난해 선보인 '영웅의 본색'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230만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영상 TOP 10에 올랐으며,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영웅7'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300만회 돌파했다.

지난 7일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극장 무대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임영웅을 통해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의 장점을 전달한다. 특히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에 임영웅의 매력과 유쾌한 연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영상 댓글에는 “역시는 역시! 웰메이드X임영웅 역대급 케미로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국민 옷집, 국민 가수의 만남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조회수 400만회 돌파를 기념해 광고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잔망스러움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500만 돌파 시 메이킹 영상 2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2주 만에 440만뷰 돌파 924-Image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2주 만에 440만뷰 돌파 1002-Image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2주 만에 440만뷰 돌파 1091-Image



■ 카카오톡에서 패션비즈 채널을 추가하시면 패션비즈가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뉴스를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