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니크, '더마316 세라마이드크림'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15 ∙ 조회수 4,017
Copy Link
요즘같이 추워진 날씨, 건조한 기후엔 신체 면역력 저하와 함께 피부장벽이 급격히 무너지기 때문에 피부 건조, 가려움증, 피부 트러블이 악화되는 등 각종 피부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민감피부를 위한 전문 더마 화장품 ‘더마니크’는, 피부문제 개선에 오롯이 집중한 천연 보습크림 ‘더마316 세라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마316 세라크림은, 피부장벽 강화 성분으로 알려진 ‘세라마이드 NP’ 함량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세라마이드크림 대비 2배 이상 높은 31,600ppm을 처방하여 피부보습 및 진정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주목할만한 점은 실제 피부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그린 세라마이드’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더마니크측은 “세라마이드 NP의 경우 원료 가격이 워낙 비싸다보니 합성(Pseudo) 세라마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더마니크는 수익성을 조금 양보하더라도 피부개선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세라마이드 NP 함량을 대폭 늘렸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호랑이풀로 알려진 병풀로부터 추출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Centella Asiatica Extract)을 200,000ppm 이상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준다. 더마316 세라크림은 보습력 지속효과,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 등 임상 시험 테스트를 거쳐 그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등급 획득, KTR74개 유해물질 불검출테스트 완료, KTR안정성테스트 완료, 향을 제외한 전성분 EWG 1등급 제품이자 비건인증을 받은 순하고 자극없는 제품이다.
한편, 더마니크는 다년간 화장품을 개발해온 공학자가 임신과 출산,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로 피부 트러블이 생긴 아내에 대한 사랑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다. 더마니크는 각종 트러블과 피부문제로 고통받는 분들을 위해, 순하고 안전한, 그러면서도 강력한 개선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