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쿠에른, 2022 F/W 시즌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2.11.14 ∙ 조회수 2,814
Copy Link
더솔라이브러리(대표 강경미)의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2022 F/W 시즌 프레젠테이션 ‘보더리스(BORDERLESS)’를 진행한다. 오는 11월16일부터 이틀간 크레이트 한남에서 열린다. 17일은 방문을 희망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쿠에른은 장인정신에 입각한 천연 가죽 슈즈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특히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브랜드의 기술력을 담은 착용감이 특징이다.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한 로퍼, 부츠 등 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름답고 편안한 남성, 여성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남성 뉴 컬렉션 ‘토리노(TORINO)’의 론칭을 기념해 F/W 시즌 쿠에른의 모든 인기 컬렉션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토리노 컬렉션의 전 제품은 물론, 여성 힐 부츠 컬렉션인 모스코의 겨울 시즌 신제품도 선공개 할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테마인 보더리스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절제된 감각의 컬렉션 슈즈와 공간의 모던함을 살린 디스플레이로, 곳곳에서 시즌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쿠에른 관계자는 “유행과 성별, 연령의 경계를 확장하는 보더리스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분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기점으로 남성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슈즈를 더 매력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