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파인드폼, 신규 여성복 '로우타이드'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10.18 ∙ 조회수 4,563
Copy Link
파인드폼(대표 정예슬)에서 새로운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로우타이드(Low Tide)’를 론칭했다.
로우타이드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솔티페블'을 운영하는 정예슬 대표의 파인드폼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요소를 녹여낸 내추럴하고 이지한 디자인과 고감도고〮퀄리티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의 가치를 추구한다.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을 컬렉션에 녹여냈다.
로우타이드의 첫 시작인 2022 F/W 컬렉션은 ‘앳 로우 타이드(At Low Tide)’를 타이틀로 했다. 잔잔한 물결이 지나고 평평한 지면이 드러나는 간조(Low Tide) 현상에서 영감을 받았다. 미니멀한 실루엣과 로우타이드만의 섬세한 디테일, 돋보이는 텍스처로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블레이저와 코트, 트위드 자켓과 다운 패딩 등의 아우터와 이너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니트류, 편안한 착용감의 스웻 아이템 등 캐주얼과 포멀한 스타일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로우타이드는 모던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웨어러블함을 강조한 브랜드다. 좋은 옷의 본질은 지키며 동시대적 감성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030 여성들의 일상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스타일과 다양한 컨텐츠로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내실 있는 성장을 목표로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