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보다 한 발 빠른 인디뷰티
한스코스 화장품 소량OEM 덕분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0.11 ∙ 조회수 2,522
Copy Link
- 창립자의 철학, 독립적인 운영, 차별화된 콘셉트로 뷰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인디뷰티
인디뷰티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으로 규모는 작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꼽는다.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회사의 특성상 의사 결정 과정이 짧고 여러 조건과 타협할 필요가 적어 이슈에 빠르고 민감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것이다.
중소기업벤처부의 작년 말 보고를 살펴보면, 한국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화장품이 지난 10년간 성장률 1위를 차지했으며, 2021년 10월 누적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액은 43.9억 달러(한화 약5조7004억원)에 이른다. 무려 1,278%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인 것이다.
인디뷰티 발빠른 출시 비결...? 한스코스 화장품 소량OEM 덕분
화장품OEM 가운데서도 소량OEM을 적극 활용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는 것. 화장품소량OEM 전문기업 한스코스는 인디브랜드들이 제시하는 새롭고 이로운 성분을 기본으로 지속가능한 환경, 그리고 Smart Beauty를 만족하는 제품을 원스탑공정(제품개발-제조-부자재공급-패키지디자인-인허가)으로 생산한다.
다품종 소량OEM에 최적화된 생산 프로세스로 극소량 MOQ와 30년 경력의 기술력을 갖춘 연구진을 기반으로 빠르고 전문적인 화장품소량OEM를 제공한다.
한스코스는 “지난 13년간 기능성화장품, 천연화장품, 비건화장품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스킨케어 제품부터 헤어케어 제품, 더마코스메틱까지 맞춤 개발 생산을 통해 기술과 품질력을 입증해 왔다.”고 전하는 동시에, “앞으로도 더 많은 인디뷰티 브랜드들이 한스코스의 화장품 소량OEM을 기반으로 제조라인을 구축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