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 대세 아티스트 뉴진스 모델 발탁
파인드폼(대표 정예슬)의 패션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뉴진스(NewJeans)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최근 대세인 뉴진스의 풋풋하고도 신선한 무드가 브랜드 추구 방향성과 부합했기 때문.
이와 함께 공개된 뉴진스 화보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F/W 컬렉션으로 각 멤버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인 스웻셔츠와 후디를 각자의 스타일로 연출했다. 프레피한 무드와 스포티즘을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인 뉴진스는 스웻셔츠와 후디에 셔츠, 터틀넥, 니트 가디건 등과 믹스해 자유로운 바이브를 연출했으며 특히, 하니는 딥그린의 시그니처 후디에 스웻 팬츠를 매치하고 그위에 타탄 체크 스커트를 레이어드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들을 최대 2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공식몰 단독으로 진행한다. 뉴진스 착용 제품은 공식몰 뉴진스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편집몰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 뉴진스가 착용한 22FW 컬렉션의 3차 발매 제품은 공식몰에서 오는 11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7월에 데뷔한 뉴진스는 ‘Attention’과 ‘Hype boy’로 멜론에서 역대 걸그룹 최초 데뷔곡으로 ‘TOP 100’ 1·2위를 차지했고, ‘Attention’은 걸그룹 데뷔곡으로는 최단기간에 ‘TOP 100’ 1위를 달성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또 ‘Attention’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9주 연속으로 차트인하고, K-팝 그룹 데뷔곡 최초로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미국’에 차트인하는 등 막강한 영향력과 저력을 발휘하고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