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블로우’,
시그니처 로고 및 감각적 로고플레이 디자인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9.06 ∙ 조회수 2,369
Copy Link

스트릿 패션 ‘블로우’, <br>시그니처 로고 및 감각적 로고플레이 디자인 선봬 3-Image



블로우코리아가 전개하는 남녀공용 스트릿 패션 브랜드 ‘블로우(BLOW)’가 블로우만의 시그니처 로고를 적용한 화려한 그래픽아트와 감각적인 색감의 로고플레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블로우는 심플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그래픽아트와 로고플레이를 통해 유행과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다.

특히 남녀 공용 후드티셔츠 및 오버핏 티셔츠, 시그니처 로고 에코백, 오버핏 맨투맨, 볼캡, 힙한 댄서 티셔츠 등 다양한 데일리룩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FW시즌을 맞이해 블로우만의 그래픽과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블로우만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스맨파 비보이 댄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로우는 SS시즌 오프 이벤트로 30~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