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지피스킨,
올인원 진단케어바 레머디 9월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9.02 ∙ 조회수 4,286
Copy Link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지피스킨,<br> 올인원 진단케어바 레머디 9월 런칭 3-Image



피부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지피스킨이 진단케어바 레머디를 9월 2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지피스킨은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진단과 케어 두 가지를 접목시킨 신개념 뷰티 기기 진단케어바 레머디를 런칭했다.

지피스킨은 높은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로레알, 아모레퍼시픽, 키엘의 브랜드 매장에서 피부진단 및 맞춤형 컨설팅 장비를 개발 연구하는 곳이다. 이번 레머디 제품의 경우 일반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피부를 진단하고 케어받을 수 있는 얼굴 마사지 기기로 이목을 끌고 있다. 정식 런칭 전 와디즈 펀딩금액 2억 3천만원의 펀딩율 11,864%로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지피스킨에서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레머디는 임상시험용 측정기로 피부를 진단하고 그 결과를 통해 100가지 이상의 개인 맞춤 처방 케어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주파, 이온토포레시스, LED, EMS 등의 테라피가 자동 세팅되어 있고 원하 케어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관리기 레머디는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피부탄력, 피부톤, 리프팅, 주름개선, 피부윤기 개선, 피부 수분, 피부결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등 12가지의 피부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임상검증을 받았다. 일방적인 동일한 케어가 아닌 개개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피부 홈케어기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올인원 진단케어바 레머디는 지피스킨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첫 런칭 기념 반값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