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새학기 루틴 ‘백투스쿨 메이크업’ 제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9.01 ∙ 조회수 1,907
Copy Link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새학기를 맞아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가 추천하는 ‘백투스쿨 메이크업’를 제안했다.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Beauty Advisor)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스페셜리스트로, 고객과의 소통 및 컨설팅을 통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고객의 피부상태나 톤에 맞춰 개인 맞춤형 뷰티 팁을 전달하고 세포라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고객에게 서비스함으로써 소비자가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도록 돕는 뷰티 전문가이다.
이번에 제안하는 세포라의 ‘백투스쿨 메이크업’은 여름 방학을 마치고 다시 학교생활로 복귀하는 루틴에 알맞은 제품과 22/23 FW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식물 유래 성분을 포함한 세포라 컬렉션 울트라 글로우 세럼은 수분을 전달하는 비타민C와 E,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선사하는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부드럽고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빠르게 흡수되는 유분기 없는 텍스쳐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드렁크엘리펀트 프로티니 폴리펩타이드 크림 은 혁신적인 단백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프로틴과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피부에 이상적인 약산성 pH를 띄고 있어 결 좋은 피부 표현을 위해 데일리로 발라주면 좋다. 프랑스 EVE VEGAN 인증을 받은 어뮤즈 비건 복숭아 크림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클린 비건 톤업 크림으로 100시간 콤부 발효를 거친 피치바이옴 포뮬라가 본연이 건강한 혈색을 표현해주고 투명하고 매끈한 복숭아결 톤업 피부를 산뜻하게 연출시켜 준다.
세포라 관계자는 “여름이 지나고 캠퍼스 일상으로 되돌아온 만큼 윤기 있지만 매트한 피부 표현을 하고, 은은한 광택의 아이섀도우 표현으로 사랑스러운 가을 느낌이 연출되는 트렌디함을 담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고 말하며, “여름에 생긴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다운시킬 수 있는 수분감과 영양이 있는 앰플과 수분, 팩 등으로 집에서 관리를 꾸준히 해주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