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페스티벌 ‘위뜨 X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성료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애슬레저 '위뜨(Huit)'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위뜨 X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위뜨 X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지난 27일과 28일 양일 간 진행한 행사로, 행사장에는 약 1만5000여 명 정도가 방문했다.
27일 행사 첫날에는 위뜨의 뮤즈 배우 이다희가 행사장 내 위뜨 스폰서 존을 방문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특히 이번 ‘위뜨 X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행사장 메인 스테이지 옆에 자리한 위뜨 스폰서 존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페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부스는 ‘일상에서 힘들었던 나를 내려놓고 내 안의 나를 찾는 시간’을 컨셉으로 휴양지의 휴식 공간이자 웰니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위뜨는 행사장 내에 위치한 위뜨의 로고 조형물과 함께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 ‘#위뜨 #huit #원더러스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즉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축제 종료 후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위뜨 X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스테이지 중 위뜨 스튜디오로 진행된 ‘무브먼트 스튜디오1 by huit’에서는 아침을 깨우는 활동적인 아크로 요가부터 선셋을 바라보며 진행하는 요가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했다.
아크로 공연과 함께하는 아크로 요가를 비롯해 아름다운 하체라인을 만드는 보디 스트레칭, 정신적 육체적 고통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피 요가 등을 통해 참가자들은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부상 없이 건강하게 골프를 칠 수 있는 동작을 배우는 골프 필라테스 △음악과 함께 유연하고 강력하게 몸을 움직이며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뮤직 필라테스 △호흡, 자세, 명상 등을 결합해 요가의 일반적인 동작을 배울 수 있는 하타요가 △선셋과 함께 특별한 사운드 바쓰를 경험하며 요가 시퀀스 동작을 배우는 레지넌스 플로우 등 쟁쟁한 강사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이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축제에 대한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된 것 같으며, 자연속에서의 다채로운 클래스로 힐링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며, “야외 초록빛 잔디 위를 수놓은 핑크빛 위뜨 기프트백과 그리너리한 포토존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어우러져 축제 현장을 방문한 많은 이들에게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원더러스트와 지속적인 관계로 위뜨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