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아르무아, 스포츠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9 ∙ 조회수 1,961
Copy Link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세컨드 아르무아(02 ARMOIRE)가 새롭게 전개한 스포츠 캡슐 컬렉션(SPORTS 22)이 3차 리오더까지 진행됨에 따라,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올해 개점 20주년을 맞아 지난 7월 리노베이션을 마친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1층 ‘더 로비(THE LOBBY)’에서 진행하며, 매장은 영국의 건축 설계사 캐스퍼 뮬러 니어와 협업하여 원과 아치를 위주로 조성한 디자인과 낮고 투명한 담장, 개별 숍마다 부여된 쇼윈도로 인테리어됐다.
새로운 공간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캡슐 컬렉션 22SS 제품과 22FW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여성복으로 런칭된 세컨드 아르무아는 시그니처 에코퍼, 모피류 등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컨트 아르무아 관계자는 “좋은 소재의 코트와 아름다운 드레스에 투자하는 일은 여성들의 옷장을 더욱더 빛나게 해주는 충분한 가치 있는 일이다”며 “세컨드 아르무아는 당신의 두 번째 옷장을 의미하며, 뛰어난 착용감과 단순하지만 세련된 아이템을 제안하여 소비자들의 가치 있는 옷장을 만들어 드릴 예정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