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SSG닷컴과 플러스 사이즈 협업…신제품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9 ∙ 조회수 3,934
Copy Link
여성패션 브랜드 마리끌레르(Marie Claire)가 SSG닷컴과 '플러스 사이즈(PLUS SIZE)'를 단독 협업하여 이번 달 쓱닷컴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리끌레르, SSG닷컴과 플러스 사이즈 협업…신제품 선봬 110-Image




이번 협업으로 마리끌레르는 SSG닷컴을 통해 로고 티셔츠와 니트 원피스 등 다양한 7가지 아이템의 FW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리끌레르는 모던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심미적으로 그리고 기능적으로 세련된 일상의 아이템들은 전개하며 최근 연예인, 모델 등 패션 피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SSG닷컴(쓱닷컴)을 통해 그동안 딱딱하고 불편한 클래식함에서 벗어나, 우아함을 놓치지 않는 편안한 무드를 담았다는 FW 컬렉션 일부 아이템들의 빅사이즈를 함께 런칭한다. 특히 플러스 사이즈 모델의 실제 화보와 사이즈표 표기, 원단의 특별한 특징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마리끌레르 관계자는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쓱닷컴과의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신규 라인 확대를 통해 패션 사업 구조를 다각화하며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라인은 8월 29일부터 SSG닷컴과 마리끌레르 공식 온라인 몰 FNC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