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가슴’, 빅사이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6 ∙ 조회수 4,296
Copy Link
속옷 브랜드 ‘인더웨어’와 국내 최초 속옷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가슴’을 운영하는 더기프팅컴퍼니가 빅사이즈 여성들을 위한 ‘월간가슴 빅사이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65E, 70E, 75D, 80D, 85D, 90C, 95B처럼 타 속옷 브랜드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빅사이즈 여성들을 위한 상품을 출시하여 더욱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월간가슴’은 속옷 정기구독 서비스로, AI(Artificial intelligence) 추천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매월 속옷을 배송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런칭한 ‘월간가슴 빅사이즈’도 ‘월간가슴’을 운영하면서 분석한 30만여성들의 피팅 데이터를 바탕으로 AI 로라가 큐레이션하여 고객의 취향과 신체에 알맞은 제품들을 추천할 예정이다.
월간가슴 김예진 이사는 “내 취향에 맞는 브라를 입자니 사이즈가 맞지 않고, 사이즈에 맞추니 취향에 맞는 브라가 없는 빅사이즈 여성들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빅사이즈에 최적화된 원부자재 사용 및 패턴 설계로 불편한 피팅감을 해소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월간가슴 빅사이즈’는 출시기념으로 최대 20% 할인하여 제공된다. △1개월 심플/레이스/버라이어티 △3개월 심플/레이스/버라이어티 △5개월 심플/레이스/버라이어티 등 총 9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과 기간을 선택하면 된다.
속옷 브랜드 ‘인더웨어’는 속옷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가슴’ 외에도 여성의 생애주기 내에서 자연스럽게 접하는 임신, 출산을 위한 임산부 속옷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임신’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속옷 ZEKO를 런칭하는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