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연예인 헤어스타일을 전주에서!”
제니스튜디오 전주효자점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12 ∙ 조회수 6,980
Copy Link
청담동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의 세컨브랜드, 제니스튜디오 16호점이 전주 효자동에 오픈한다.
16일 오픈하는 제니스튜디오 전주 효자점은 오픈을 기념해 첫 방문하는 고객에게 ‘컷트 1만원 제공’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술 고객에게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제니스튜디오 전주효자점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관계자는 “제니스튜디오 전주 효자점은 전주대학교가 근처에 있고 핫플레이스들이 모여 있어 접근성이 높고 트렌디한 층이 집결해 있어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의 사전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 미용실 인생샷이 가능한 핑크빛 카페 같은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오랜 경력을 가진 베테랑 디자이너들이 포진해 오픈 전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제니스튜디오는 청담동 NO.1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가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신개념 프랜차이즈로서 편안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토탈 뷰티를 지향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정찰제 뷰티살롱이다.
‘일상 속에서 만나는 스타일리시한 행복’을 컨셉으로 핑크 톤의 러블리한 인테리어와 키오스크 결제 및 편리한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조 인력이 필요 없는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사업 외적인 부담을 대폭 축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니스튜디오는 개인미용실과 공유미용실 등 기존 프랜차이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저자본인력 수급으로 운영비 절감 및 수년간 뷰티살롱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홍보마케팅 및 스마트한 운영체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맹점 정보는 제니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니스튜디오 제공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