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와릿이즌, 홍대 플래그십 3년만에 리뉴얼 오픈
hyohyo|22.08.12 ∙ 조회수 4,733
Copy Link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와릿이즌(what it isNt)’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늘(12일) 리뉴얼 오픈한다. 올해 초 브랜드명을 리뉴얼하며 지난 2019년 오픈한 이 공간에도 변화를 준 것.
새단장을 마친 와릿이즌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패션 트렌드를 담아낸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둘러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공간과 방문한 고객들이 자유롭게 매장을 둘러보며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있는 홍대 분위기에 걸맞게 스트리트 문화와 '와릿이즌'만의 감성을 담아낸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해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매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컬처 스페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플래그십 스토어 재단장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와릿이즌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일반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품목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데이’부터 오프라인 단독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뉴얼 특가 이벤트, 자사몰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