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종합비타민은 함량이 충분해야..
'하이웰 멀티비타민 & 미네랄' 눈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7.22 ∙ 조회수 3,215
Copy Link
무더위와 장마가 연이어지면서 비타민으로 기본 체력을 유지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종합비티민이 기본 영양제로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비타민을 따로따로 챙겨먹자니 무더위에 그 마저도 번거로울 뿐더러 경제적으로도 부담스럽기 때문. 하이웰 남녀 멀티비타민 & 미네랄과 같은 종합 비타민이 꾸준한 관심을 받는 이유도 가격 대비 성분의 종류와 함량의 충실성에 있다.
뉴질랜드 건강식품 하이웰 남녀 멀티비타민은 체내에 부족해지기 쉬운 필수 비타민부터 12종 비타민과 7종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공급하고 있다.
자칫 한 캡슐 안에 비타민 종류가 많다보면 각 개별 비타민의 함량이 부실한 제품도 있으나 하이웰 멀티비타민 제품의 함량은 각 개별 성분 당 일일 필요량을 충분히 함유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섭취 시 영양소 파괴가 쉬운 비타민B군은 비타민B1은 1083%, 비타민B2는 307%, 비타민B6 600%, 비타민B12 208% 라는 충분한 양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 필요량만큼 사용하고 남으면 소변으로 배출된다.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햇볕을 쪼이는 시간이 부족했던 현대인들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D는 127%(한국인 일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의 충분한 양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나이가 들면서 점차 부족해지기 쉬운 비오틴의 경우 일일 필요영양소 대비 140%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비타민뿐만 아니라 철분, 요오드, 아연, 망간, 셀렌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미네랄 성분이 골고루 들어가 있다.
또 종합비타민의 경우 섭취 후 속이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하이웰 제품은 섭취후 속이 편한 식물성캡슐을 사용하고 있어 섭취 후 속이 더부룩한 불편감이 있었거나 바쁜 일상에 쫒겨 섭취하기가 불편했던 이들에게 안성맞춤 남녀 종합비타민이라는 분석이다.
여기에 일일섭취량을 하루 한알로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면서도 캡슐크기가 크지 않아 목넘김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현재 다자녀 가정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캠페인과 7월엔 7천원 쿠폰 등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 지원에 나섰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