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화장품 브랜드 ‘코이’, ‘플로우 소프트 인핸스 세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7.18 ∙ 조회수 5,000
Copy Link
-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은 브랜드 ‘코이’
- 배우 고현정, 제품 기획 및 조향에 참여
- 소나무 뿌리의 풍부한 영양감이 부드럽게 얼굴을 감싸 피부 결을 곱게 정돈해주는 세럼


고현정화장품 브랜드 ‘코이’, ‘플로우 소프트 인핸스 세럼’ 출시 128-Image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은 코이(KOY)가 신제품 ‘플로우 소프트 인핸스 세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동안 피부의 대명사이자 세월의 흐름 속에서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배우 고현정이 직접 제품 개발 및 조향에 참여한 코이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와 휴식을 놓치지 않는 것이 피부 관리의 핵심이라고 이야기하는 그녀의 뷰티 습관이 담겨있다.

코이의 신제품 플로우 소프트 인핸스 세럼은 소나무 뿌리의 응축된 에너지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며 피부 결을 곱게 정돈해주는 세럼이다.

소나무 뿌리 속 수분과 영양분을 가득 머금은 봉우리의 힘이 피부 균형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향상시키고 발효 과정으로 더욱 순해진 5가지 발효물, PROBIO-5가 촘촘하게 스며들어 피부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정돈해주고 윤기와 광채가 더해져 ‘결광 케어’를 돕는다.

식물이 외부로부터 자극을 받았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는 성분인 ‘피토스테롤’이 일상 생활 속 각종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10만 리터의 수분을 저장하는 생명의 나무, ‘바오밥나무씨’에서 추출한 오일로 매끈해진 피부 위를 한 겹 더 부드럽게 감싸주어 수분을 지켜준다.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순하고 부드러운 세럼 텍스쳐로 농축된 영양 성분이 고운 모래알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퍼지듯 스며들어 바를수록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현정이 직접 조향한 코이 시그니처 향 ‘Intact’를 담았다.

‘Intact’는 자연 그대로의 완전함을 담아낸 향으로, 나무와 풀의 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향이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평온한 휴식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코이 관계자는 "플로우 소프트 인핸스 세럼은 소나무뿌리추출물 성분이 밸런스케어, PROBIO-5 성분이 결,광 케어, 피토스테롤 성분이 피부를 보호한다"며 "거칠어진 피부결과 푸석함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플로우 소프트 인핸스 세럼의 피부에 닿는 부드럽고 풍부한 감촉으로 매끈하게 완성되는 피부결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5% 할인 및 여행용 톤업 세럼 키트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하여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토대로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