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공간,
신세계센트럴시티에 닥터글라스 ‘한글안경’ 팝업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7.18 ∙ 조회수 3,496
Copy Link
팝업스토어 매칭 플랫폼 가치공간이 신세계 센트럴시티 브이언더바 공간에 클래식 앤 빈티지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 편집숍 닥터글라스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팝업스토어의 흥행에 힘입어 두번째로 기획된 행사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닥터글라스 팝업스토어의 메인 브랜드는 무신사 안경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브랜드이자, 닥터글라스의 PB브랜드 '한글안경(HANGLE)'이다.
가치공간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 여러분에게 오프라인 시착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직접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수용하고자 하는 닥터글라스 측의 의도에 부합하기 위해 특별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닥터글라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올, 셀린느 등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토요일에는 오픈런 선착순 5명 30% 특가 이벤트를 열어 디올 2022 신상 선글라스 및 골프 선캡, 셀린느 2022 신상 선글라스 등을 저렴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무료 포토매틱 4컷 이벤트를 진행하며 닥터글라스 브랜드 대표이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에서 이목을 끌었던 이상우와 다수의 환승연애 출연진이 팝업스토어 1일 세일즈 스텝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가치공간은 전국의 백화점, 복합 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 문화 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에 이르는 다양한 유휴공간에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 마켓을 통해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팝업스토어 전문 온라이프(On-Life) 리테일 플랫폼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