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맨즈, 올림피아XAGP 한정판 컬렉션 화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07.11 ∙ 조회수 3,461
Copy Link

뮬라맨즈, 올림피아XAGP 한정판 컬렉션 화제 3-Image



뮬라(대표 조현수)의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맨즈'가 아시아 그랑프리(AGP)와 한국 클래식 피지크 프로 챔피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뮬라맨즈는 보디빌딩계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미스터 올림피아’의 한국, 태국, 홍콩 공식 라이선스를 독점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올림피아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여기에 더해 IFBB코리아 리그를 대표하는 ‘아시아 그랑프리(AGP) 대회’와 협업으로 기획했다. 올림피아 라인업 중 피트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했으며, AGP그래픽과 뮬라맨즈 로고, 올림피아 로고 등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해 디자인 디테일을 살린 점이 눈길을 끈다.

올림피아 X AGP 오버핏 집업 후디는 고중량 원단을 활용한 여유로운 실루엣의 헤비웨이트 후드집업으로, 더욱 넓어보이는 어깨 패턴과 깔끔한 아웃핏, 볼륨감 있는 보디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오버사이즈 후드, 양사이드 포켓, 이중 처리 봉제 마감 등 세심한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올림피아 X AGP 피지크 오버핏 숏 슬리브 2.0는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오버핏 티셔츠로 운동뿐 아니라 일상 속 활용도가 높은 점도 돋보인다. 뮬라맨즈는 뮬라 프로팀 소속 선수들이 이번 컬렉션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소개하는 화보 및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뮬라맨즈는 오는 16일 광주대학교에서 열리는 ‘AGP 프로 클래식 피지크 대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팝업 부스를 선보이며,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미스터 올림피아’ 공식 파트너사로서 다양한 올림피아 라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는 김응규 선수 외 7인의 유명 프로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기량을 겨룰 예정이며, 뮬라 프로팀 선수들도 함께 참여한다.

뮬라맨즈 관계자는 “올해 AGP 프로 클래식 피지크 대회 메인 후원사 참여를 기념하는 동시에 뮬라 프로팀 선수의 대회 진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트니스를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뮬라 맨즈는 운동하는 남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하이테크 퍼포먼스 웨어를 선보이며 지난 1분기 대비 올해 160% 신장되는 등 헬스 매니아층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역시 100억원대 매출을 목표로 의류에 이어 액세서리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미스터 올림피아' 대회 등 전문 보디 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를 통해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