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코퍼레이션ㆍ이노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16 ∙ 조회수 3,349
Copy Link
올리브코퍼레이션(대표 최성환)이 14일 일본 F&B 유통 확장을 위해 이노인터네셔널(대표 강희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올리브코퍼레이션은 이노인터네셔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일본기업 교쿠코도홀딩스와 연계하여 함께 식품 비즈니스 기회 확대 및 협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날 올리브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최성환 대표와 이노인터네셔널의 강희범 대표, 일본 스즈키(Mr. Shinya Suzuki) CPF 사장을 비롯해 양사의 주요 경영진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K푸드, 가정간편식(HMR), 유가공제품 등 한국의 다양한 F&B상품들의 일본 수출입 판매와 함께 한국의 F&B 프렌차이즈 브랜드의 일본 총판사업 유통 등에 대한 점진적 협력을 약속했다.
CPF와 연계된 이노인터네셔널 그룹은 식품, 패션, 뷰티, 음반, 굿즈 상품 등을 일본의 돈키호테, 로프트, 쿄쿠코도(K-POP TOWN) 등 다양한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올리브코퍼레이션은 향후 이노인터네셔널 그룹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국의 다양한 F&B 제품을 일본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올 하반기 출시될 올리브2.0 해외버젼의 첫 번째 무대로 일본시장을 생각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업무협약은 일본 최대 유통채널을 보유한 기업과의 협업으로써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의 해외 사용성 또한 높이는데 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