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형지엘리트, Z세대 맞춤 콘텐츠 MOU

hyohyo|22.06.09 ∙ 조회수 4,150
Copy Link

플레이리스트-형지엘리트, Z세대 맞춤 콘텐츠 MOU 3-Image



네이버의 자회사로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와 콘텐츠 제작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와 김남용 형지엘리트 본부장을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플레이리스트 본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다양한 소재를 다루는 플레이리스트 IP를 중심으로 10대 청소년들을 타깃으로 한 폭넓은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추진 내용은 ▲엘리트 전용 웹드라마 및 예능 콘텐츠 제작 협업 ▲플레이리스트 콘텐츠 내 엘리트학생복 교복 협찬 ▲IP 연계 마케팅 협업을 특징으로 한다. 또 향후 메타버스의 대표 분야인 ‘패션’ 분야에 해당하는 버츄얼 교복 아이템을 기획하는 등 ‘메타버스 채널 협업’에 관한 협력도 합의했다.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는 “콘텐츠 강자 플레이리스트가 주요 타깃을 공유할 수 있는 교복 브랜드의 대표 주자 ‘형지엘리트’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선보이는 하이틴 장르물과 연계해 온·오프라인을 결합하는 시도를 늘리며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협약 취지를 전했다.

김남용 형지엘리트 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10대 청소년들의 트렌드에 발맞춰, 콘텐츠를 활용해 소통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콘텐츠상에서 ’엘리트학생복’을 자연스럽게 알려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